본문 바로가기
순정만화 추천/집착남주 추천

순정만화 집착남 추천 1 (스포일러 있음)

by 취미 기록하는게 취미인 사람 2019. 11. 25.
728x90
반응형

1.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1권 표지

집착도 ★☆

장르: 순정, 조폭물,학원물  

줄거리: 야쿠자 집안에서 태어난 여자주인공, 요시노는 할아버지 뜻에 따라 강제로 약혼을 하게 된다. 상대방은 다른 야쿠자 가문의 손자, 키리시마였다. 요시노는 어쩔 수 없이 약혼에 따라 홀로 도쿄에 전학을 가게 되고, 그 곳에서 약혼자인 키리시마를 만난다. 잘생기고 호감형으로 보이는 키리시마는 사람이 좋아보였지만, 요시노는 어째서인지 그가 섬뜩하다고 느끼게 되는데..

주인공과 남주 주변의 상황은 순정이라기엔 좀 거친 배경이다. 마약, 성매매 등 뒷세계와 관련된 내용도 꽤 나오는 편이고 특히 남자주인공인 키리시마의 뒷세계 사정이 자주 나온다. 

이 만화는 특히, 남자주인공이 조금 호감이 덜 가는 편이었다. 보통 다른 순정만화의 남자 주인공들을 보면 일편단심 주인공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타입이거나 모두에게 까칠한 남자 타입, 두 개로 나뉘곤 하는데 키리시마는 이들과 전혀 상관없이 '내 인생 갈때 까지 간다.' 타입으로, 여주가 아닌 다른 여자와도 잠자리를 갖고, 가벼운 스킨십은 기본으로 하는 막나가는 타입이기 때문이다. 

근데 또 보다 보면, 쓰레기도 잘 보면 가치가 있듯이 계속 보니까 정이 가긴한다.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서브 남자주인공으로 예상되는 쇼마가 더 취향..

남주가 주인공에 대한 집착은 장난 아니기 때문에 이런 어두운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남주(?) 키리시마                                                                              서브남(?) 쇼마


2. 하나노이군과 상사병

하나노이군과 상사병 2권 표지

집착도 ★★

장르:순정,학원물

줄거리: 평범하고 순수한 여고생, 호타루. 그녀는 친구들처럼 남자친구를 갖고싶기보다는 소소한 행복을 희망하는 학생이었다. 그런 그녀는 눈이 많이 내리는 날, 어떤 남자가 우산도 없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우산을 주고 간다. 그런데, 다음 날 그녀의 반 앞에 학교의 미남이자 유명인인 하나노이가 나타나는데..

여자주인공이 너무 귀여운 만화. 호타루는 순수하고 말랑한 다람쥐같다. 그에 반해, 하나노이는 그런 다람쥐를 노리는 뱀 느낌?

이 만화는 하나노이가 호타루한테 버림 받고 싶지 않아서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재밌었다. 거의 분리불안 수준.. 만화 내내 호타루랑 같이 놀고 싶고, 자기만 봐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하나노이의 모습이 나타난다. 

집착남 뽑으라면 하나노이가 먼저 생각나는 수준. 이 작품은 최근에 인기도 많아서 애니메이션화도 된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가 크다. 제발 하나노이가 만화처럼 잘생기게 나오길..

            

남주 하나노이.


3. 하늘은 붉은 강가

하늘은 붉은강가 1권 표지

집착도

장르:순정,이세계물,판타지물

줄거리: 평범한 여중생인 유리는 좋아하는 소꿉친구와 사귀는 분위기가 되고, 하루가 행복한 일상을 살고 있었다. 그런데, 그 날부터 물 가까이에 있으면 수상한 손이 나타나 유리를 어디론가 데려가려고 하고, 그런 유리는 점차 두려움에 빠지게 되는데..

구작 특유의 팜므파탈인 주인공을 보여주는 만화. 고전 순정만화의 그림체와 거침없는 스토리 진행이 조금 난해할 수 있다.

스토리 진행이 주로 <납치-구조-사랑-살해위험-구조-사랑>이라 진부하지만 여주에 대한 남주의 집착을 끊임없이 보여준다는 점에서 집착도를 5점 주게 되었다. 그리고 남자주인공인 카일뿐만 아니라 중간에 나오는 서브 남캐들의 집착도 장난이 아니다. 하도 주인공한테 달려들어서 주인공이 불쌍할 정도..

고전 순정만화 그림체와 휘몰아치는 장편 스토리를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4. 왕자에게는 독이 있다 

왕자에게는 독이 있다 17화 표지

집착도

장르:순정,학원물

줄거리: 소꿉친구인 소우타가 너무 귀여워서 아기처럼 대하는 주인공, 리타. 그녀는 소우타의 일상을 일일히 챙겨주고 도와주면서 행복을 느끼는 조금 독특한 여고생이다.

그런 리타는 고등학생이 되어서도 소우타를 마냥 귀여운 아이처럼 여기지만 사실 소우타는 귀엽기만 한 남자가 아니었는데..

계략남의 진리를 알려주는 만화. 남자주인공이 여우 꼬리만 9개는 먹은 듯한 여우다. 처음 만화를 보았을 땐 남주가 너무 귀엽게 나와서 내 취향이 아닌가 생각했는데 그게 끝이 아니였다. 

여주도 장난 아니게 독특한데 남주는 그걸 뛰어넘어서 여주 없으면 징징 울어버린다. 작가님이 이상할 정도로 소우타만 예쁘고 잘생기게 그리는 이유가 있었다..

내숭남이나 계략남을 좋아하면 매우 추천한다.


5. 연애니 사랑이니

연애니 사랑이니 11권 표지

집착도 ★☆☆

장르:순정,학원물,정치물

줄거리: 남들의 사랑을 지켜보면서 행복해하는 독특한 주인공, 카노코. 그런 그녀는 미남에 인기가 많은 츠바키와 절친 사이이다. 평범한 친구 사이같기만 한 그들이지만, 사실 츠바키는 그녀를 다르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가 애정하는 만화책 best5 안에 드는 책. 남주의 해바라기같이 한결같은 사랑이 저절로 느껴진다. 그에 반해 주인공이 눈치가 진짜 하나도 없어서 남주 혼자 안달나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다.  

또 이상하게 여주가 팜므파탈인 면이 있어서 서브 남캐가 2명 정도 나오는데 꽤 재미있었다. 얘네들이 나오기만 하면 남주가 주인공 옆에서 소유욕을 느끼는 모습이 장난 아니다. 

귀여운 해바라기면서 애타는 강아지같은 남주를 보고싶으면 강력하게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