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정만화 추천/다정남주 추천

순정만화 다정 남주 추천 3탄 (스포 有)

by 취미 기록하는게 취미인 사람 2020. 7. 22.
728x90
반응형

1. 눈물비와 세레나데

장르:순정, 시대물, 타임슬립물, 다정남주, 조신남주, 순정남주

이 만화 진짜 대작이다.. 표지부터 남자 주인공이 분위기 있는 미남이라 당장 아마존으로 갔더니 알고보니 이미 정발도 됐었던 눈물겨운 감동스토리.

이 만화는 솔직히 스토리도 좋지만 남주가 잘생겼는데 다정하면서 볼도 잘 붉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정말 한 장마다 설레면서 봤던 기억이 난다. 

남주가 여주만 바라보는 순정남에 조신하고 다정한 남주를 좋아하면 매우 추천한다!


2. 못난이에게 꽃다발을

장르:순정, 학원물, 다정남주, 인기남주

표지부터 보면 알겠지만 인기있는 남주와 못생겼다는 이유로 자존감이 낮은 주인공의 러브 코미디물이다. 키워드가 완전 클리셰 범벅이라 뻔할것같아서 안보려고 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한 번 봤다가 진짜 골때렸다. 

주인공이 자존감이 낮은건 알겠는데 너무 심각하게 낮아서 자신을 아무도 안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게 조금 답답하긴 했다. 그런데 그런 여주한테 속절없이 빠져드는 잘생기고 인기 많은 남주.. 남주가 귀엽고 워낙 다정하고 착해서 힐링하듯이 보긴했다. 

근데 이 만화 3권까지 정발됐는데 일본에선 벌써 8권까지 나왔다!


3. 모브코의 사랑

장르:순정, 일상, 다정남주

이 만화는 평범한 순정만화와는 조금 다르게 매우 잔잔하고 어떻게 보면 지루할 수 있는 사랑 이야기이다.

줄거리는 평범한 여주와 평범한 남주의 평범한 사랑 이야기인데 보고있으면 여주의 짝사랑을 저절로 응원하게되는 너무 귀여운 만화이다.

사실 저 표지보고 색감이 너무 취향이라 바로 찾았는데 다행히 정발도 된 작품! 정말 잔잔하고 천천히 흘러가는 일상 로맨스를 좋아한다면 강력히 추천한다!


4. 보이지 않는 나라

 

장르:순정, 학원물, 판타지물, 다정남주, 순정남주

왔구나 왔어. 드디어 이 작품을 소개한다.. 다정, 귀여움, 순정남 이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과즙 가득하고 청량한 남주가 나온다. 

남주가 여주한테 볼 붉히는 일이 특히 많은데 진짜 귀엽다. 둘 사이만 봐도 서로의 구원 수준. 스토리는 생각보다 가볍지 않은데 작가님이 밝게 풀려고하고, 무엇보다 주인공이 해바라기 같은 캐릭터라 정말 힐링하면서 본 작품이다.

반응형

댓글